All boardsБлинчикиInternationalКрендельнаяЛес

21번째 한글 스레드 - 옐 편


#1247723

21번째 한글 스레드 - 옐 편

1000×1334197.46Kb
1080×1430211.17Kb
1536×20481.06Mb
1536×2048534.76Kb
1338×1004208.41Kb

옐님, 하나 고백할 게 있어옐. 하이키 노래가 점점 내 취향과 멀어진 탓에 덕질을 소홀히 해서 미안해옐. 앞으로 더 잘해줄게옐. "옐" 자가 본인 외모처럼 정말 미학적이라서 자꾸 쓰고 싶네옐. 뿐만 아니라 옐 보고 더 열심히 공부하고 운동하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옐. 옐 짱!

#1247733
1080×1440300.97Kb
1080×1440210.42Kb
1536×2048354.94Kb
1081×1440163.69Kb
1536×2048426.50Kb

>>1247575 ➡

>

알았어 월요일부터 사탕 될게

진짜 월요일부터 달콤해서 좋아~ 아논들 즐거운 하루 보냈어? 내일은 화요팅이야!

>>1247577 ➡

>

코인 노래방에 가고 동영상 올리면 너무 좋겠다

좋은 생각이다

>>1247624 ➡

알고 보니까 예쁜 사진 찾기가 그렇게 어렵진 않았어. "예쁜"의 "예" 자가 머릿속을 맴돌았는지 곧 옐 생각이 나더라고...

#1247942
2160×38402.12Mb

>>1247723


>>1247733

>

아논들 즐거운 하루 보냈어?

좀 바빠도 잘 보냈어. 일하고 운동하고 오토바이의 오일도 교환했어

>

내일은 화요팅이야!

ㅋㅋㅋ 좋아. 아논도 오늘 화요팅


>

알고 보니까 예쁜 사진 찾기가 그렇게 어렵진 않았어.

그래도 수고했어. 스레드 고마워

>

"예쁜"의 "예" 자가 머릿속을 맴돌았는지 곧 옐 생각이 나더라고...

똑똑하네

#1247952
2048×27311.63Mb
2048×27311.04Mb
2048×27311.07Mb
>

오디즈 야호!

오드유스에서도 야호 등장 ㅋㅋ 마아카짱 귀여워


https://www.youtube.com/watch?v=1jKnI_ib8c8

https://www.youtube.com/watch?v=F0aVlZivC3g

너무 좋아


https://www.youtube.com/watch?v=ilQgmFye3OM

리아의 솔로 곡도 좋아

(근데 이 무대는 라이브 목소리 볼륨을 조금 더 높였었으면 좋겠다)


https://www.youtube.com/watch?v=PNphlUmBIYU

라이브 버전 아주 좋아. 로라랑 치키타 잘했어


https://www.youtube.com/watch?v=HBRZz8dss58

https://www.youtube.com/watch?v=XjrgISh9Qv0

나영이랑 이서도 잘했어. 많이 예뻐

#1248141
2199×2932428.94Kb
3077×40961.44Mb
3072×4096762.22Kb
3077×4096494.84Kb
3024×40321.35Mb

https://www.youtube.com/watch?v=O0BVlom5poY

리센느가 또다시 네 취향에 맞는 콘텐츠 올리네 리센느, 고마워


근데, 어제 아이오아이의 노래에 대해 말하려고 했는데 깜빡했어. 진짜 싫더라 결국 우리 결경이가 참여 안 해서 좋아


>>1248127 ➡

티나가 진짜 많이 예뻐.

난 왠지 원더걸즈 소희 좀 기억나는데 사실 소희보다 예뻐

#1248390
1179×1539499.56Kb
1536×2048455.49Kb
>

I <3 what's his name

혹시 나?

그리고 비 맞아서 적신 머리 옫윳


>>1247942

>

오토바이의 오일도 교환했어

얼마나 자주 해?

>

그래도 수고했어. 스레드 고마워

수고는 옐이 했어. 옐에게 모든 영광을 돌린다


>>1247952

>

오드유스에서도 야호 등장 ㅋㅋ 마아카짱 귀여워

마이카한테도 갸루 흑역사 있을지 몰라

>

Motto

사람이 motto 될 수 없는데 회전하는 세트장은 좋아. 딴 건 별루


>>1248141

>

진짜 싫더라

애들이 늙어서 관심없지? 풋풋한 리센느가 했다면 너 좋아할 것 같아

>

난 왠지 원더걸즈 소희

안소희 님을 연상시켜? 진짜? 눈이 완전 다른데

>

이서

목소린 좋은데 중국어 참아 들을 수 없어. 샤 셔 시 쉐 소리가 많아서 귀에 거슬려

#1248459
4096×30721.39Mb
4096×30751.54Mb

히나짱 너무 예뻐


>>1248390

>

혹시 나?

좋겠다


>

얼마나 자주 해?

아마 1년에 한 번씩. 설명서에는 1000km에 교환하는 걸 추천해


>

마이카한테도 갸루 흑역사 있을지 몰라

에이, 그럴 리가 없지. 어릴 때부터 착하겠지.

그치?


>

사람이 motto 될 수 없는데

그렇게 자신이 없으면 안 되지 not with that attitude 어떻게 말해야 되지?

>

딴 건 별루

근데 "딴" 말이 나온 김에 난 요즘 야구 하일라이트 좀 보는데 캐스터 분들 "딴 볼"이라고 자꾸 말씀하시고 내가 그걸 뭔지 궁금하고 "따다? 다르다? 무슨 뜻이지?" 생각했는데 오늘 드디어 "땅 볼"이라는 걸 알아냈어 또다시 내 귀가 실망시켜 ㅋ


>

애들이 늙어서 관심없지?

아니, 이번은 그냥 노래 싫어. 예를 들면 소미가 아직 많이 예뻐 성격은 별로인데 ㅋ

>

풋풋한 리센느가 했다면 너 좋아할 것 같아

풋풋하면 낫지 ㅋㅋ


>

안소희 님을 연상시켜?

응, 맞아. 고마워

>

진짜? 눈이 완전 다른데

나도 왜 이런지 몰라


>

샤 셔 시 쉐 소리가 많아서 귀에 거슬려

시 셀즈 시쉘즈 바이 더 시 숴어

#1248514
2947×38421.85Mb
3024×40321.57Mb

>>1248507

너무 좋아 추천 고마워

거제는 생각보다 아름다운 곳이야. 현지인들도 착한 거 같아


>

일지 못 했는데

읽지 못 했어? 아주 바쁘겠네. 곧 다시 글 올릴 수 있으면 좋겠어. 파이팅!

#1248516
1920×10804.19Mb00:12

>>1248514

>

아주 바쁘겠네

아-아니

걍 너무 게으르잔하

웹엠도 잊어버렸어

#1248614
1080×1440401.36Kb

>>1248459

>

아마 1년에 한 번씩. 설명서에는 1000km에 교환하는 걸 추천해

넌 일년에 1000킬로미터만 달려? 난 그런 오토바이 타고 설명서대로 했다면 일년에 30번 넘게 교환해야 할 텐데 안 그래도 차 오일 일년에 4번 교환하는 게 귀찮아

>

에이, 그럴 리가 없지. 어릴 때부터 착하겠지.

착하게 생겼어

>

not with that attitude 어떻게 말해야 되지?

그 태도로는 안 되지?

>

땅 볼

땡벌 거 아냐?

>

시 셀즈 시쉘즈 바이 더 시 숴어

아쉽잖아. 중국어가 더 예뻤으면 세계 사람들은 중국에 더 관심 가질 텐데. 난 그래


>>1248608

올여름 거제 관광 대박치겠다

#1248639
1440×1920697.38Kb

오늘 기온이 30도까지 올라와서 오토바이 타는 사람들을 부러워야 되는지 불쌍히 여겨야 되는지 모르겠더라고. 반팔, 반바지 입어도 너무 더운 날씨인데 청바지, 재킷, 헬멧 입어서 바람을 맞고 달리지 않을 때 빨리 더워지겠다 생각했어


>>1248507

흐뭇한 영상이었어. 고향 가서 다 자랑하고 싶은 원이 마음 알겠다

#1248641
1080×1438389.78Kb

맨발로 뜨거운 바닥 걷기, 지렁이 만지지, 빤스까지 젖어버리기 싫은 미나미의 마음도 알아

#1248862
3024×4032355.16Kb
3072×40961.03Mb
3024×4032603.76Kb
3024×4032564.86Kb
3024×4032337.09Kb
3024×4032567.15Kb

>>1248516

게으르면 안 되지. 우리 매일매일 파이팅하자!


>>1248608

부시장님도 야호 하게 했네

리센느 잘했어


>>1248614

>

넌 일년에 1000킬로미터만 달려?

보통 자주 안 타

>

난 그런 오토바이 타고 설명서대로 했다면 일년에 30번 넘게 교환해야 할 텐데

매일매일 많이 타면 교환 대신에 그냥 오일 높이(?) 점검하고 오일 좀 추가해도 되는 거 같아

>

안 그래도 차 오일 일년에 4번 교환하는 게 귀찮아

인정. 난 차 오일도 일년에 1번만 교환해도 오토바이보다 훨씬 귀찮아


>

착하게 생겼어

그렇네


>

그 태도로는 안 되지

좋아. 고마워


>

땡벌 거 아냐?

뱅어

근데, 내가 유튜브에서 땡벌 좀 듣자마자 유튜브가 이 잘못된 만남 무대를 추천했는데

https://youtu.be/kXXFlw5n6LE

:37에는 카메라 티백잉 너무 웃겨 카메라 PD님 어떡해


>

아쉽잖아. 중국어가 더 예뻤으면 세계 사람들은 중국에 더 관심 가질 텐데. 난 그래

좀 인정


>>1248639

>

오늘 기온이 30도까지 올라와서 오토바이 타는 사람들을 부러워야 되는지 불쌍히 여겨야 되는지 모르겠더라고.

아마 불쌍히 여기면 나은 거 같아 ㅋㅋ

>

바람을 맞고 달리지 않을 때 빨리 더워지겠다 생각했어

응, 맞아. 땀 많이 나겠어


>>1248641

ㅋㅋㅋ

#1248863
1920×10805.92Mb00:16[두산베어스 vs 한화이글스] 5.23(토) 야구 하이라이트|2026 KBO 리그|KBO X TVING https://youtu.be/NPn_J6C2C_I

아프겠다 ㅋ

#1248944
720×12804.51Mb00:23

>>1248862

테니스복? 골프복?

>

보통 자주 안 타

보통 주말에 타?

>

매일매일 많이 타면 교환 대신에 그냥 오일 높이(?) 점검하고 오일 좀 추가해도 되는 거 같아

그래도 주기적으로 교환해야 엔진이 잘 돌지? 뭐 누유가 있으면 필요 수준에 맞게 자주 추가하면 그것도 방법이긴 해

>

인정. 난 차 오일도 일년에 1번만 교환해도 오토바이보다 훨씬 귀찮아

차를 바닥에서 올려야 되니까?

>

이 잘못된 만남 무대를 추천했는데

난 그 노래를 소녀시대가 게스트로 나온 런닝맨 에피소드에 처음 들어본 것 같아...

>>1248863

투수는 원래 보호대를 안 차?

#1249394
3066×40883.06Mb
2263×1697912.67Kb
3024×40322.37Mb
3024×40322.39Mb

>>1248944

>

테니스복? 골프복?

모르는데 치마가 좀 테니스 더 어울리는 거 같아


>

보통 주말에 타?

그 대신에 그냥 여동생 방문 할 때 ㅋㅋ


>

그래도 주기적으로 교환해야 엔진이 잘 돌지?

응, 근데 오일은 아직 맑아 보이면 교환 필요 없어


>

차를 바닥에서 올려야 되니까?

그래. 오일 필터도 있고 오일 용량이 더 많아


>

난 그 노래를 소녀시대가 게스트로 나온 런닝맨 에피소드에 처음 들어본 것 같아...

잘했어


>

투수는 원래 보호대를 안 차?

그런 거 같아. 타자만 보호대 차는 거 같아


>>1249209

ㅋㅋㅋ 귀여워

손님 더 많이 가면 좋겠다


>>1249284

Goodreads에서 비평 좀 봤는데 책은 한국어로 읽을 만한 거 같아

#1249551
1080×192011.79Mb00:30

오늘 34도였어 죽을 맛 근데 내일은 기온이 뚝 떨어진다 적어도 아이스크림 맛 중 나니가스키를 신중히 고민할 기회가 되었어


>>1249394

꽃이 거의 얼굴만해

>

그 대신에 그냥 여동생 방문 할 때 ㅋㅋ

아 조카 눈에 멋진 삼촌 모습 보여주려고 하는 거 맞지?

>

응, 근데 오일은 아직 맑아 보이면 교환 필요 없어

응!

>

Goodreads에서 비평 좀 봤는데 책은 한국어로 읽을 만한 거 같아

좋았어. 나 첫부분을 들어볼 거야. 유튜브에 누군가가 읽어준 영상 있어서

#1249727
960×1279438.39Kb

https://www.youtube.com/watch?v=bzzPb1RJQDk

갸루 유행이 번진다 번져. 난 간구루 화장 하고 돌아다닐 대담한 아이돌을 기다린다. 한편 운동복 입고 모래놀이 하는 따시녀가 사방에서 사랑을 받는다

>

갸루는 어떻게 웃는다? 갸루룩!

#1249756
1366×2048300.32Kb
3072×4096899.97Kb
2660×33271.56Mb
720×956717.47Kb00:02

>>1249551

>

오늘 34도였어

어떡해

>

근데 내일은 기온이 뚝 떨어진다

좋아

>

적어도 아이스크림 맛 중 나니가스키를 신중히 고민할 기회가 되었어

그러네. 결국은 나니가스키냐?


>

꽃이 거의 얼굴만해

ㅋㅋ 인정


>

아 조카 눈에 멋진 삼촌 모습 보여주려고 하는 거 맞지?

맞아


>

유튜브에 누군가가 읽어준 영상 있어서

저작권 스트라이크 받을 거야


>>1249727

>

갸루 유행이 번진다 번져.

좋아

>

난 간구루 화장 하고 돌아다닐 대담한 아이돌을 기다린다.

간구루 뭔데?

>

한편 운동복 입고 모래놀이 하는 따시녀가 사방에서 사랑을 받는다

옳은 거 같아


>

갸루는 어떻게 웃는다? 갸루룩!

말장난 좋아

#1249822

>>1249756

>

결국은 나니가스키냐?

고민 끝에 민트 초콜릿 칩이 제일 먹고 싶더라고. 넌 뭐 좋아해?

>

저작권 스트라이크 받을 거야

그럴지 몰라도 책 읽어주는 사람이 많아 유튜브에. 장편 소설은 찾아보기 더 어렵지만 단편 소설, 아니면 장편 소설의 몇 챕터 낭독은 쉽게 찾을 수 있어.

>

간구루

간구로 쓰려고 했어. 심하게 태닝 (아니면 화장) 해서 깜둥이 광대처럼 보이는 애들.

#1250136
3024×4032834.60Kb
3024×40321.51Mb
720×960845.84Kb00:05
3024×40321.15Mb
3024×40321.78Mb
3024×40322.25Mb

대나무 진짜 기네


>>1249822

>

고민 끝에 민트 초콜릿 칩이 제일 먹고 싶더라고.

신기해. 난 먹어본 적이 없는데 좋은 거 같아

>

넌 뭐 좋아해?

자주 안 먹지만 다 좋아. 예를 들면 바닐라, 파인애플, 코코넛, 망고, 캐러멜 다 많이 좋아


>

그럴지 몰라도 책 읽어주는 사람이 많아 유튜브에. 장편 소설은 찾아보기 더 어렵지만 단편 소설, 아니면 장편 소설의 몇 챕터 낭독은 쉽게 찾을 수 있어.

신기해


>

간구로 쓰려고 했어. 심하게 태닝 (아니면 화장) 해서 깜둥이 광대처럼 보이는 애들.

그렇구나. 흔한 단어 아닌 거 같네

#1250137
1920×10805.38Mb00:15예쁘겠지… 언니 오늘 생일이니까 ٩(ˊᗜˋ*)و♡ | Hearts2Hearts 하츠투하츠 Our Days in TOKYO BH2ND #1 https://youtu.be/8kjGctEsPLw

효녀 있는 건 너무 좋겠다

#1250138
1080×1080952.40Kb
1080×1080750.18Kb
1080×10801.06Mb

민주가 아논 위한 밈 올렸네 ㅋㅋㅋ

난 원희의 꺼 좋아

#1250150
1280×7206.51Mb00:49예쁘겠지… 언니 오늘 생일이니까 ٩(ˊᗜˋ*)و♡ | Hearts2Hearts 하츠투하츠 Our Days in TOKYO BH2ND #1 https://youtu.be/8kjGctEsPLw

확실히 귀신이었겠지?


>>1250147

좋아. 잘 시청할게

애들 너무 예뻐

#1250262
4096×30721.48Mb

>>1250137

돈 이미 벌고 있다는 증거네. 부모님이 그 용돈으로 아이스크림을 사 드셨으면 한다

>>1250138

>

민주가 아논 위한 밈 올렸네 ㅋㅋㅋ

소나무 나현이 생각난다. 손가락으로 끌어당기는 동작을 하면서 "블랙홀 같은 매력을 지닌 나현입니다"라고 자기소개를 했었거든

>>1250147

>

떡상 전

유명인 되는 기분이 진짜 이상하겠다

>>1250150

>

확실히 귀신이었겠지?

귀신이 있다 해도 문을 두드리는 것보다 다른 일을 하고 다니지 않겠어?

#1250270
1280×960135.24Kb

https://www.youtube.com/watch?v=bTq4Z9wM6Bo

좋아


>>1250262

그건 언차일드 맞지? 초록색 머리는 진짜 눈에 띄어


>

돈 이미 벌고 있다는 증거네.

좋아. 하츄는 짱이야

>

부모님이 그 용돈으로 아이스크림을 사 드셨으면 한다


>

손가락으로 끌어당기는 동작을 하면서 "블랙홀 같은 매력을 지닌 나현입니다"라고 자기소개를 했었거든

ㅋㅋㅋ 좋아. 매력 있는 게 인정


>

유명인 되는 기분이 진짜 이상하겠다

그 정도는 좋겠다. 소셔시대 등등 같이 너무 많은 유명은 좀 부담스러울 거 같아


>

귀신이 있다 해도 문을 두드리는 것보다 다른 일을 하고 다니지 않겠어?

무슨 일? 다락에서 쇠사슬 질질 끄는 거?

#1250278
2250×3000851.99Kb

>>1250270

>

그건 언차일드 맞지? 초록색 머리는 진짜 눈에 띄어

아...아니 그냥 평범한 여군 6인방인데 8명 그룹은 누가 있지? 세마넴? 하투하?

>

ㅋㅋㅋ 좋아. 매력 있는 게 인정

물론 최근 아이브 노래가 더 생각났어야 했는데...제목은 블랙홀이지만 가사 중에 블랙홀 관련된 내용이 없는 걸 탓하고 싶어

>

그 정도는 좋겠다. 소녀시대 등등 같이 너무 많은 유명은 좀 부담스러울 거 같아

응 부담스러워지지 않길 바란다. 서울 편하게 돌아다니기 어려워지겠다

>

무슨 일? 다락에서 쇠사슬 질질 끄는 거?

아니지. 사람을 놀래키는 것보다 죽음에 의해 이별한 가족을 지켜보고 싶어할 거 아냐?

#1250425
2748×2061851.39Kb
2748×2061777.65Kb
2748×2061735.66Kb
2748×2061851.11Kb
2748×2061779.22Kb

>>1250278

>

아...아니 그냥 평범한 여군 6인방인데

그렇구나. 아이돌인 줄 알았어

>

하투하?

맞아


>

제목은 블랙홀이지만 가사 중에 블랙홀 관련된 내용이 없는 걸 탓하고 싶어

아쉬워. 근데 아이브 말이 나온 김에 Lucid Dream 좀 편안하고 좋아

https://www.youtube.com/watch?v=trlOTS4nKO4


그리고 Heart of Woman라는 그룹 데뷔하고 노래가 신기해. 컨셉 좀 복고적이네

https://www.youtube.com/watch?v=v10wV6hvlXk

뮤비의 오디오 좀 이상하니까 그 대신에 이 동영상 봐보면 좋겠어


>

죽음에 의해 이별한 가족을 지켜보고 싶어할 거 아냐?

악한 혼령이면 아마 가족도 지키고 싶어하지 않을 텐데

#1250434

>>1250425

>

그렇구나. 아이돌인 줄 알았어

뻥인데 언차일드가 맞아

>

Heart of Woman이라는 그룹 데뷔하고

하츠투하츠, 앳하트도 있는데 왜 또 하트 그룹명이야? 케이팝 중에 음악 장르, 컨셉트가 겹치는 일을 피할 수 없지만 그룹명까지 안 겹치면 안 돼?

>

뮤비의 오디오 좀 이상하니까 그 대신에 이 동영상 봐보면 좋겠어

뮤비는 보고 별 느낌 없었는데 나중에 다시 들을게

>

악한 혼령이면 아마 가족도 지키고 싶어하지 않을 텐데

몰라 몰라 믿지도 않는 귀신의 심리를 그만 파악할래!

#1250552
1920×1080238.67Kb

랄랄랄랄라 또 트리플에스가 망곡을 냈어 이거 들으려고 칼퇴근한 게 아니었는데


>>1250425

>

컨셉 좀 복고적이네

1세대 케이팝 전혀 모르지만 내가 여기저기 엿들은 1세대 케이팝처럼 들려. 트플스 아기 꽃보다 낫지만 다시 안 들을 것 같아.

>

아쉬워. 근데 아이브 말이 나온 김에 Lucid Dream 좀 편안하고 좋아

랄랄랄랄라 루싯 후렴구 싫엉 아이브가 XOXZ로 꿈 컨셉트를 이미 했고 이 트리플에스 수준 노래보다 백배 나았어


이제 17일 유스피어, 22일 하투하, 둘 다 과일 컨셉트 컴백에 내 기대를 걸어본다.

#1250564
1080×19202.44Mb00:05미나미의 볼터치교실 (Feat. 미숫갸루)

오이시헤

#1250795
900×1200302.79Kb
1200×900342.93Kb
1200×900336.28Kb

>>1250434

>

뻥인데 언차일드가 맞아

난 이미 알아


>

하츠투하츠, 앳하트도 있는데 왜 또 하트 그룹명이야? 케이팝 중에 음악 장르, 컨셉트가 겹치는 일을 피할 수 없지만 그룹명까지 안 겹치면 안 돼?

인정


>>1250552


>

랄랄랄랄라 또 트리플에스가 망곡을 냈어

ㅋ 아쉽네


>

1세대 케이팝 전혀 모르지만 내가 여기저기 엿들은 1세대 케이팝처럼 들려.

맞아

>

트플스 아기 꽃보다 낫지만 다시 안 들을 것 같아.

나도 좀 별로인데 몇 번 더 들을 거 같아. 적어도 다른 그룹 컨셉이랑 달라서 좋아


>

이제 17일 유스피어, 22일 하투하, 둘 다 과일 컨셉트 컴백에 내 기대를 걸어본다.

좋아. 특히 하투하 기대돼


>>1250553

티나 많이 예뻐


>>1250564

근데 뭐가 오이시지? 가방?

#1250796
1536×2048403.02Kb
1536×2048458.74Kb
1536×2048430.03Kb

우리 외할머니의 가족은 신트라 출신이야


>

formção

>

fevereior

맞춤법 왜 그렇게 부족하지?

#1250797
3024×40321.53Mb
3024×40321.75Mb
3024×4032545.44Kb
3024×40321.37Mb
3024×40321.57Mb
3024×40321.20Mb

리리카짱 예쁘다

#1250871
1440×81097.98Kb

>>1250795

>

근데 뭐가 오이시지? 가방?

쇼츠엔 안 보이지만 방금 먹은 에그타르트일까

>>1250796

카시아가 포르투갈에 간 줄 알았지? 사실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에그타르트 카페야 https://joon-be.tistory.com/68 그 매점으로 맞춤법 불평을 보내

>

우리 외할머니의 가족은 신트라 출신이야

외할머니도 제빵 잘 하셔?

>

맞춤법 왜 그렇게 부족하지?

포르투갈에서는 모음 소리를 잘 안 내니까 그 정도 모음자를 잊지 않고 써넣은 게 기적이지 뭐

>>1250797

리리카짱이 너에게 사뿐사뿐 걸어가 장미꽃을 꺾어서 너에게 안겨준다면 어떡할 것 같아? 기절?

#1250972
1440×1080264.90Kb
1440×1080294.26Kb
1440×1080292.45Kb
1440×1080295.08Kb

https://www.youtube.com/watch?v=BLAACMtnovg

웃기는 워크돌 에피소드. 추천이야


https://www.youtube.com/watch?v=kwZWmikW6eA

좋은 커버


>>1250871

>

쇼츠엔 안 보이지만 방금 먹은 에그타르트일까

그렇군


>

사실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에그타르트 카페야

신기해. 맛있겠다


>

외할머니도 제빵 잘 하셔?

제빵 대신에 그냥 집밥 좋았어. 근데 얼마 전에 돌아가셨어


>

포르투갈에서는 모음 소리를 잘 안 내니까 그 정도 모음자를 잊지 않고 써넣은 게 기적이지 뭐

인정


>

리리카짱이 너에게 사뿐사뿐 걸어가 장미꽃을 꺾어서 너에게 안겨준다면 어떡할 것 같아?

남친이랑 날 헷갈렸으면? 위험한 상황 같아. 아마도 내가 "왜 그러세요, 아가씨? 좀 풀어 주세요"라고 하면 리리카짱은 정신 차리고 빨리 사과하다가 도망갈 거 같아

#1250974
3024×40322.46Mb

>>1250972

>

제빵 대신에 그냥 집밥 좋았어. 근데 얼마 전에 돌아가셨어

보고 싶겠다

>

남친이랑 날 헷갈렸으면?

누가 남친이 있대?

>

좀 풀어 주세요

널 안는 거 아니라 꽃을 안겨준 것뿐인데

#1251054
720×12802.79Mb00:16

붕대 감은 팔이 무섭지? 춤 후퇴

#1251055
1080×19207.44Mb00:14예은이의 수호천사ʚ(•”̮•)ɞ

핵귀여워!

#1251064
1440×1920116.87Kb

>>1250974

>

보고 싶겠다


>

누가 남친이 있대?

몰라. 네 상황극 너무 복잡해


>

널 안는 거 아니라 꽃을 안겨준 것뿐인데

그렇구나 ㅋㅋ


>>1251055

귀여워

#1251139

이미지는 지금 안 보여도 계속 올려보려고 했는데 오류 땜에 사진을 떼고 댓글 올려야 됐어 사이트 주인님 화이팅! 마떼루용~

#1251194
1080×19204.66Mb00:28

>>1248507

일주일만 더 읽어봐야 하는데 백룸에서 미나미랑 갇힌 엔티티아논

#1251438
1336×16151.70Kb

>>1251405

>

헐. 사투리야?

응 경상도 사투리래

>

아주 재미있어

재밌는 거 떠나서 이걸 보는 한국인들은 감동과 위로를 받고 있거든. 댓글 읽어봤어? 수많은 지방러는 지방 중에 지방인 거제 출신 원이가 팀을 위해 열심히 달리는 거, 잘 되는 거 보고 뭉클해지고 있대잖아 그리고 20:15에 오락실에 들어가서 아모르 파티를 듣는 건 희귀한 우연의 일치야 아까 카페 밖에서 얘기해놓고. 우주가 지금 리센느 편이야

#1251506
397×26221.47Kb
3072×40962.19Mb

>>1251405

>

오늘 게임 너무 많이 했어

난 너무나 무기력하고 재미없는 주말을 보내서 온종일 게임만 했다면 그게 시간을 더 잘 보내는 거야 무기력한 운명도 사랑할 수 있을까?

#1251604
2731×40961.19Mb
2731×40961.23Mb

슈퍼마켓에 계산원이 나한테 즐거운 저녁 보내라고 하셨는데 어떡하지?

#1251706
1440×1440904.53Kb
2160×21603.44Mb

>>1251604

>

슈퍼마켓에 계산원이 나한테 즐거운 저녁 보내라고 하셨는데 어떡하지?

에버글로우 동영상 봐서 즐겁게 저녁을 보냈어 https://www.youtube.com/watch?v=E9iUeWF82bc 천일 기념에 만일, 억일, 조일까지 포에버와 함께 가보자고 했으니까 딴 팬덤을 몰라도 (아직도 소녀시대 팬이라고 하기엔 때가 지난 것 같아) 포에버 이름처럼 평생 좋아하고 응원할게

#1251709
3072×4096771.05Kb
2316×3088642.73Kb
2048×2730396.80Kb

>>1251438

>

응 경상도 사투리래

신기해


>

재밌는 거 떠나서 이걸 보는 한국인들은 감동과 위로를 받고 있거든.

좋아


>

댓글 읽어봤어?

읽어봤으면 이해 못 할 거 같아 ㅋㅋㅋ


>

지방러

이건 지방에서 사는 사람이야? 검색 좀 해봐서 "서울러 vs 지방러" 나왔는데 어쩐지 "서울er vs 지방er" 같아. 그리고 파파고는 "locals"로 번역한 거 같아


>

지방인 거제 출신 원이

이건 지방+이다+-ㄴ? 거제 지방이다 -> 지방인 거제? 아니며 지방 + 人, 지방인 (...) 원이?


>

원이가 팀을 위해 열심히 달리는 거, 잘 되는 거 보고 뭉클해지고 있대잖아

좋아. 원이 파이팅


>

우주가 지금 리센느 편이야

좋아. 하나님 감사합니다


>>1251506

우웅은 uwu 같이 뜻 없고 그냥 귀여운 소리야?


>

난 너무나 무기력하고 재미없는 주말을 보내서 온종일 게임만 했다면 그게 시간을 더 잘 보내는 거야

진짜 아쉬워. 게임 하고 싶지 않았어? 너무 더우니까?


난 이 조언 좀 따라고:

>>1197000 ➡

>

지겨워도 이 악물고 계속하는 건 세상 사는 훈련으로 볼 수 있어

다크소울의 귀찮은 업적을 달성하려고 했어. 사실 꽤 재미있었는데 시간 좀 너무 걸린 거 같아. 이제 한 7개 남았어


>>1251604

그냥 고맙다고 하면 안 돼?


>>1251706

>

에버글로우 동영상 봐서 즐겁게 저녁을 보냈어

잘했어


>

포에버 이름처럼 평생 좋아하고 응원할게

좋아. 난 이제 좀 더 하츄 되었는데 포에버로 만든 기억도 소중히 여길게

#1251713
1080×1440551.72Kb
1080×1440557.49Kb

>>1250972

>

웃기는 워크돌 에피소드. 추천이야

지원이가 너덜너덜해진 정신으로 퇴근했어. 4시간에 4만원 4천원...에버글로우 6명이 6년 동안 번 돈보다 많아


>>1251709

>

읽어봤으면 이해 못 할 거 같아 ㅋㅋㅋ

에헤이. 논문 아니고 유튜브 댓글이야. 댓글 숨겨서 안 읽지?

>

이건 지방에서 사는 사람이야?

맞앙

>

그리고 파파고는 "locals"로 번역한 거 같아

파파고 나빴어. People from outside Seoul. 서울 밖 경기도 출신이라면 지방 사람이라고 하나?

>

이건 지방+이다+-ㄴ?

맞아. 지방 중에 지방인 거제. 한국 땅이라면 더 외진 곳이 별로 없잖아

>

우웅은 uwu 같이 뜻 없고 그냥 귀여운 소리야?

그런 것 같아

>

진짜 아쉬워. 게임 하고 싶지 않았어? 너무 더우니까?

아니 다행히 내가 말한 열파가 끝났고 요즘 소나기 많고 15-20도야 그냥 온종일 낮잠 자고 인터넷 하느라 게임기 안 켰어 이번 주말은 꼭 게임하고 말 거야

>

난 이 조언 좀 따라고:

내 댓글이네 역시 과거의 내가 지금의 나보다 똑똑해

>

이제 한 7개 남았어

아논 화이팅!

>

그냥 고맙다고 하면 안 돼?

그거야 당연하지만 저녁에 어떡하면 좋을지 고민이 됐어

>

난 이제 좀 더 하츄 되었는데 포에버로 만든 기억도 소중히 여길게

Forever means forever! 알았지? 레몬탱 티저는 어떤 퓨쳐라마 에피소드를 연상시켜. 큰 두뇌들이 지구로 쳐들어와서 프라이만 빼고 모든 사람들을 바보로 만들어 놓는다. 그거 봤어?

#1251714
1440×1080138.60Kb
2304×3072631.03Kb
2834×37781.79Mb

내일도 맛있는 거 먹자

#1252063
2000×27994.33Mb
2000×27993.11Mb
1890×2362342.01Kb

악플러 소재로 만든 하이브 콜라보 노래, 진짜 교묘하게 가사를 지었다. 나 충격 먹었어 https://www.youtube.com/watch?v=-OnxKKGTDHc

영어 전용 케이팝 노래 중에 이게 나한테 역대 최고인듯

#1252088
1440×1920269.88Kb

>>1251713

>

4시간에 4만원 4천원...에버글로우 6명이 6년 동안 번 돈보다 많아

아쉬워


>

논문 아니고 유튜브 댓글이야.

그래도 네 올린 스샷은 좀 복잡한 거 같아

>

댓글 숨겨서 안 읽지?

아니, 보통 좀 읽어 보긴 하는데 어려운 글은 넘어가


>

People from outside Seoul.

>

맞아. 지방 중에 지방인 거제.

>

그런 것 같아

고마워


>

아니 다행히 내가 말한 열파가 끝났고 요즘 소나기 많고 15-20도야

좋겠다. 소나기 안 와도 여기도 기온이 좋아


>

그냥 온종일 낮잠 자고 인터넷 하느라 게임기 안 켰어

아쉬운데 적어도 잘 쉰 거 같아


>

이번 주말은 꼭 게임하고 말 거야

ㅋㅋ 좋아. 재미있게 해


>

역시 과거의 내가 지금의 나보다 똑똑해


>

그거야 당연하지만 저녁에 어떡하면 좋을지 고민이 됐어

그렇구나 ㅋㅋ


>

Forever means forever! 알았지?

응. 근데 하츄는 "하투하, 아이 유"라고 뜻이어서 열심히 사랑해야 돼


>

레몬탱 티저는 어떤 퓨쳐라마 에피소드를 연상시켜. 큰 두뇌들이 지구로 쳐들어와서 프라이만 빼고 모든 사람들을 바보로 만들어 놓는다. 그거 봤어?

난 퓨쳐라마 하나도 안 봤는데 재미있는 거 같아


>>1251714

맛있겠다

아 배고파

#1252091
3024×4032619.81Kb
3024×40321.17Mb
3024×40321.21Mb
3024×40321.03Mb
3024×40321.40Mb

>>1252063

이번 티저 너무 좋아. 하투하 애들 다 너무 예뻐


>

악플러 소재로 만든 하이브 콜라보 노래, 진짜 교묘하게 가사를 지었다.

헐. 인정


>

나 충격 먹었어

나도. 캣츠아이 나올 때 진짜, 이건 서부(?)의 여자에 대해 악성 영상 같아 ㅋ 아일릿이랑 세라핌 애들 아주 예뻐서


근데, 나도 오늘 추천 있어

https://www.youtube.com/watch?v=EwVrmdCjZz8

예쁜 신인 가수 수린이가 수레 위에서(?) 노래하는 거야. 진짜 귀여워 새 곡도 귀여워

#1252204
1440×1920431.79Kb
1440×1920455.41Kb
1440×1920586.48Kb
1440×1920720.64Kb
1440×1920489.01Kb

https://www.youtube.com/watch?v=CxGopTFPZzU

https://www.youtube.com/watch?v=dSENR0QbAFI

https://www.youtube.com/watch?v=slANsDYI6rc

지한이는 싱글 2개 나왔는데 인스타에서 그냥 수수께끼 같은 글 올렸고 나무위키에는 아무 말도 없어서 내가 전혀 몰랐어 이거 봐봐

https://selca.kastden.org/post/11849026/

https://selca.kastden.org/post/11911614/


난 어젯밤 스포티파이에서 수린이의 라디오 듣고 있고 FAVE 나오고 내가 "와, 이 가수는 목소리 좋다! 누구지?"라고 생각하고 확인해서 가수가 한지효라고 하고 사진도 눈에 익었어 "야, 이건 지한이 아니다??"

이렇게 살짝 발매하면 우리 바보 팬들이 어떻게 알아야 하지?

#1252237
2048×1366154.75Kb

>>1252088

>

근데 하츄는 "하투하, 아이 유"라고 뜻이어서 열심히 사랑해야 돼

그럼 22일 컴백을 즐기기 위해 하루 휴가 낼 거야?

>

아 배고파

넌 항상 배고프다고 해! 많이 먹고 다녀~

>>1252091

>

이번 티저 너무 좋아

맞아 너무 예뻐 다들

>

나도. 캣츠아이 나올 때

네가 캣츠아이 반가워 할 줄 알았어.

>

진짜, 이건 서부(?)의 여자에 대해 악성 영상 같아 ㅋ 아일릿이랑 세라핌 애들 아주 예뻐서

Looks are deceiving deceiving

>>1252204

>

예쁜 신인 가수 수린이가 수레 위에서(?) 노래하는 거야.

진짜 부끄럽겠다. 별점만점은 귀여운 노래네


>>1252204

>

팬들이 어떻게 알아야 하지?

크게 관심 받기 싫어하는 걸까? 정말 인디스럽게? 아니면 해주는 회사 없이 홍보하기 어려워 하는 걸까?

#1252381
2731×40961.04Mb
3278×40961.37Mb
3073×2048899.91Kb
3073×2048925.71Kb

다시 게임 너무 많이 했어 업적은 5개 남았는데 그중에 2개 거의 다 했어


https://www.youtube.com/watch?v=5JZ5biQ_hMI

리세느에 새로 공개된 멤버 ㅋㅋ 진짜 재미있어. 추천이야


>>1252237

>

그럼 22일 컴백을 즐기기 위해 하루 휴가 낼 거야?

그럴 구 없는 거 같지만 일하면서 잘 듣고 즐길게


>

넌 항상 배고프다고 해! 많이 먹고 다녀~

밥 먹기 전에 자주 케이찬에 오는 거 같아 ㅋㅋ

오늘처럼 자기 전에도


>

Looks are deceiving

캣츠아이는 아일릿이랑 세라핌보다 성격이 좋다고 하는 거야?


>

진짜 부끄럽겠다.

ㅋㅋ 맞아


>

별점만점은 귀여운 노래네

그래


>

아니면 해주는 회사 없이 홍보하기 어려워 하는 걸까?

그런 거 같아. 수린이의 회사에 가입했으면 좋겠어

#1252382
1024×768114.79Kb
1200×900173.32Kb
4096×32771.10Mb
2048×1536359.17Kb

>

yo fam, imagine only good things, please

첫 번째 행 뭐지?

#1252387
3024×37902.29Mb

>>1252381

>

업적은 5개 남았는데 그중에 2개 거의 다 했어

100% 완료 하기로 결심했어?

>

리세느에 새로 공개된 멤버 ㅋㅋ 진짜 재미있어. 추천이야

리브 메이 걱정 안 해도 되겠네. 나름대로 잘해

>

캣츠아이는 아일릿이랑 세라핌보다 성격이 좋다고 하는 거야?

아니 그런 말 안 했어

>>1252382

>

No fake images only cute things please

인공지능 사진 반대 표현으로 해석할 수 있겠다

#1252445
2500×3049559.84Kb

>>1252387

>

100% 완료 하기로 결심했어?


>

리브 메이 걱정 안 해도 되겠네. 나름대로 잘해

인정


>

아니 그런 말 안 했어

알겠어


>

No fake images only cute things please

그렇구나 ㅋㅋ 난 가짜를 귀여운 거랑 대조할 걸 예상 못 했어


>

인공지능 사진 반대 표현으로 해석할 수 있겠다

그렇네. 이론상으로는 인공지능이 귀여운 사진도 만들 수 있지만 인공지능 사용하는 사람이 보통 그런 걸 만들고 싶어하지 않네

#1252478

>>1252445

>

인공지능 사용하는 사람이 보통 그런 걸 만들고 싶어하지 않네

그렇지. 노력 없이 창작해주는 기술은 역시 동기가 순수하지 않은 사람에게 매력 있지.

#1252644
3103×40961.37Mb

탐이 나지?

사고 싶지?

#1252804
1920×10802.02Mb00:03고요 속의 외침🎧 | UNCHILD CLUB EP.08

완전 키여워!!! 이본 맞아?


>>1252655

>

커버 잘했어

내 안에 잠자던 클리키가 눈을 뜨기 시작한다... 게슴츠레

#1252805
4008×20001.04Mb

예술이야. 인쇄해서 벽에 붙이고 싶다

#1253149

요즘 일 좀 많아서 포스트 못 올렸어. 미안


>>1252804

>

완전 키여워!!!

킹정

아코짱도 좀 내성적이고 귀여운 거 같아서 좋아

>

이본 맞아?

맞아


>

내 안에 잠자던 클리키가 눈을 뜨기 시작한다...

ㅋㅋ 좋아

>

게슴츠레

네 안에 클리키는 게슴츠레한 거야?


>>1252805

>

인쇄해서 벽에 붙이고 싶다

좋은 생각이야


>>1252806

여신상은 움직여? 진짜 워뇨 아닌가?


>>1252958

#1253151
3854×28901.68Mb

우리 California LA Hot Girl 스텔라 생일 축하해


https://www.youtube.com/watch?v=HgewvBTOJwU

스테이씨의 컴백 좋아 라디오 무대 잘 듣고 있어


유스피어의 건 좀 싫은데. HIM의 Wicked Game 훨씬 더 좋아


https://www.youtube.com/watch?v=shzY_6Wf_8g

수입 미스터리는 새 에피소드 나왔는데 마시로 대신에 세마넴 슈이 있어. 조명은 좀 부족한 거 같아. 제이라는 남자는 거의 못 보여. 그리고 인공 지능 만든 사진이랑 동영상을 포함해서 좀 아쉬워. 그래도 에피소드 시청할 만한 거 같아


그리고 디바 제시카의 채널 검색해보고 좋은 거 같아

https://www.youtube.com/@deevajessica

난 듣기 연습에 알맞은 거 같아


말이 나온 김에 나 이거 좀 봐봐서 아주 재미있었어. 추천이야

https://www.youtube.com/watch?v=EhDR9wtzkx8

모두 다 웃겨. 우정잉은 웃길 뿐 아니라 예뻐

#1253325
2784×1856576.10Kb

거제 식물원에 커다란 새 둥지

금요일이니까 오이시한 영상을 봐 https://www.youtube.com/watch?v=XD3rCGvMPJE 도키호테에서 원이 미치는 거 봐


>>1253149

>

네 안에 클리키는 게슴츠레한 거야?

어 막 깨어났으니까

>

여신상은 움직여? 진짜 워뇨 아닌가?

진짜인데 조각상 만들 만한 가치가 있어

#1253446
2316×3088316.92Kb
3024×4032427.79Kb
3024×4032427.84Kb

>>1253325

>

거제 식물원에 커다란 새 둥지

헐, 진짜네. 다크소울에 있는 거대한 까마귀의 둥지 같아


>

금요일이니까 오이시한 영상을 봐

너무 재미있어. 그 교포 학생은 귀여워. 근데 찐 갸루 만나는 장면은 제일 좋았어.

다음에 학생 일상생활 동영상 기대돼


>

어 막 깨어났으니까

아, 그렀구나 ㅋ


>

진짜인데 조각상 만들 만한 가치가 있어

아, 그건 인정

#1253447
2420×36281.24Mb
2394×35901.03Mb
3072×40961.45Mb
3389×45191.81Mb
1108×1541168.13Kb

트위터에서 많이 예쁜 워뇨 사진 봐서 좀 올릴게

#1253555
2976×37203.24Mb
3277×40962.44Mb

그대로 바게트 먹어? 버터 안 바르고? 어쨌든 하투하는 왜 파리에 있을까? 컴백이 코앞인데


>>1253151

추천 고마운데

>

스테이씨의 컴백 좋아

싫어

>

유스피어의 건 좀 싫은데

또 싫어

>

HIM의 Wicked Game 훨씬 더 좋아

좋은데

>

수입 미스터리는 새 에피소드 나왔는데

공포 싫어 코미디 호러는 재미있을 수 있지만 귀신 얘기 왜 들어

>

조명은 좀 부족한 거 같아. 제이라는 남자는 거의 못 보여. 그리고 인공 지능 만든 사진이랑 동영상을 포함해서 좀 아쉬워.

얘기에 집중하려면 어차피 눈을 감아야지

>

말이 나온 김에 나 이거 좀 봐봐서 아주 재미있었어. 추천이야

반 정도 봤는데 PC방 안 가봤고 얘기하는 게임을 하나도 안 했으니까 난 공감할 데가 없었어


부정적인 반응만 보이니까 좋아하는 거 언급할게. 난 이즈나의 Metronome 컴백을 즐기고 있어. 수록곡 Infinity도 좋아


>>1253446

>

근데 찐 갸루 만나는 장면은 제일 좋았어.

갸루 한 명만 찾을 수 있었다는 거에 좀 놀랐어

>

다음에 학생 일상생활 동영상 기대돼

미니미가 오히려 엄격하게 자란 것처럼 설정한 것 같은데 원이 (그리고 시청자)에게 장난치고 싶어서 그러는 걸까?

#1253571
2048×1366579.03Kb

https://www.youtube.com/watch?v=dHBD8psdgaI 슬롭이지만 괜찮기를 바란ㄷ 미우나 고우나 슬롭은 케이팝 뮤비 제작에 자리 잡아버렸어. 숲 가서 찍으면 되는데


>>1253447

>

트위터에서 많이 예쁜 워뇨 사진 봐서 좀 올릴게

고마워 너 없으면 나 못 본다

#1253587
803×26857.75Kb
1575×2100298.07Kb
1440×1917773.35Kb
3024×40321.38Mb
1440×1920971.40Kb
1500×2000734.91Kb

드이어 끝났어 46시간 걸렸어 기념으로 무작위의 사진 좀 올릴게

다음에는 요즘 게임 너무 많이 해서 정독 좀 다시 시작하고 싶어


>>1253555

>

그대로 바게트 먹어? 버터 안 바르고?

난 너무 배고플 때 그런 적이 있는데 이상하긴 해


>

어쨌든 하투하는 왜 파리에 있을까? 컴백이 코앞인데

모르는데 컴백 기대돼. 하투하 파이팅


>

좋은데

나이스


>

귀신 얘기 왜 들어

난 신기한 거 같아


>

얘기에 집중하려면 어차피 눈을 감아야지

다음 번에는 감아볼게


>

반 정도 봤는데 PC방 안 가봤고 얘기하는 게임을 하나도 안 했으니까 난 공감할 데가 없었어

아쉬워. 난 적어도 학창 시절에 친구랑 MMORPG 좀 하고 Counter Strike도 한 번에 PC방에 하고 LAN 파티도 몇 번 했어. 재미있었어


>

난 이즈나의 Metronome 컴백을 즐기고 있어. 수록곡 Infinity도 좋아

나이스. 난 아직 지한이랑 수린이의 노래 즐기고 있어


>

갸루 한 명만 찾을 수 있었다는 거에 좀 놀랐어

ㅋㅋ 인정. 유행은 좀 죽는 거 같네


>

미니미가 오히려 엄격하게 자란 것처럼 설정한 것 같은데 원이 (그리고 시청자)에게 장난치고 싶어서 그러는 걸까?

동아시아에는 부모가 흔히 그렇게 엄격하지 않아?


>>1253571

>

미우나 고우나 슬롭은 케이팝 뮤비 제작에 자리 잡아버렸어.

아쉽네


>

숲 가서 찍으면 되는데

응, 그러면 좋겠어


>

고마워 너 없으면 나 못 본다

좋아

#1253738
2448×32601.02Mb

>>1253587

>

드이어 끝났어

추카해. 8%의 사용자가 모든 업적을 완성했으면 꽤 높은 비율이네. 다크소울 사용자들은 의

지가 강한 편인가?

>

다음에는 요즘 게임 너무 많이 해서 정독 좀 다시 시작하고 싶어

생각 잘했어. 어떤 거?

>

다음 번에는 감아볼게

안 그러면 자막만 보게 돼

>

PC방에 하고 LAN 파티도 몇 번 했어. 재미있었어

재미있었겠다. 부러워

>

동아시아에는 부모가 흔히 그렇게 엄격하지 않아?

그렇긴 한데 미나미 어머님이 갸루였다면 왠지 그런 스타일 아닐 것 같았어

>

유행은 좀 죽는 거 같네

응 지금 한국에 열풍이 불고 있지만 일본의 원조 갸루들은 이제 40대야

#1253868
3000×40002.28Mb
3024×37802.41Mb

레몬탱 뮤비에 태양보다 거대한 레몬과 싸움을 벌이는 장면이 없어서 난 더할 나위 없이 실망했어. 레몬 대포를 만들어놓고 왜 안 썼어 왜애ㅐㅐㅐㅐㅐㅐㅐㅐ? 그리고 가사도 그렇고 창법도 그렇고 조화롭지 않은 노래 같아. 인상적인 멜로디도 없고. 내가 자꾸 왔다 갔다 하는 노래를 듣고 싶으면 차라리 소녀시대의 IGAB, 여름 노래를 듣고 싶으면 에프엑스의 Hot Summer 들을래.


넌 어땠어? 그리고 뮤비 어디서 찍었는지 알아? 일본인데...오키나와야? 넌 광팬이니까 알려줄 수 있을 거라 믿어~

#1253872
4032×30247.18Mb
3024×40326.46Mb
>

촬영할 때 봤던 예쁜 하늘과 바다 S2U(하츄)분들께도 보여 드리고 싶어서 같이 찍어봤습니다☺

착하다 착해

#1253902
2953×2362771.14Kb

토요일에 리센느가 아는형님에 나왔는데 7월에 카라의 If you wanna pretty, every wanna pretty를 리메이크해서 컴백한댔어. 루팡, 스텝, 미스터로 해야지 프리티걸은 뭐냐고

#1253943
1136×640661.09Kb

>>1253738

>

다크소울 사용자들은 의지가 강한 편인가?

응, 그런 거 같아


>

생각 잘했어. 어떤 거?

얼마 전에 VN 좀 많이 샀고 그걸 아직 다 읽어봐야 돼. 어젯밤은 미연시시 좀 더 읽고 꽤 즐거웠어


>

안 그러면 자막만 보게 돼

알겠어


>

그렇긴 한데 미나미 어머님이 갸루였다면 왠지 그런 스타일 아닐 것 같았어

그렇구나


>

응 지금 한국에 열풍이 불고 있지만 일본의 원조 갸루들은 이제 40대야

헐. 많이 늙었네


>>1253868

>

창법도 그렇고 조화롭지 않은 노래 같아.

인정. 나도 좀 실망했어


>

여름 노래를 듣고 싶으면 에프엑스의 Hot Summer 들을래.

나 금방 Hot Summer 들었어 여름 노래라면 우주소녀의 부기업도 생각나


>

넌 어땠어?

스테이씨의 노래 더 좋아

https://youtu.be/pgpSZ1sp7RQ


>

그리고 뮤비 어디서 찍었는지 알아? 일본인데...오키나와야?

몰라. 예쁜 지역인데


>

넌 광팬이니까 알려줄 수 있을 거라 믿어~

그냥 삼촌 팬이야


>>1253872


>>1253902

ㅋㅋㅋ 진짜? 좀 웃겨


>

루팡, 스텝, 미스터로 해야지

킹정. 회사가 너의 조언 구했어야 됐어

#1254108
2048×1366338.39Kb
1366×2048565.02Kb
1366×2048381.91Kb
2480×35081.28Mb
2731×40962.01Mb

여기 또 열파야 여름 노래 말고 나를 추워지게 만드는 노래 있을까? https://www.youtube.com/watch?v=VoNa0Xh2RA4 클라씨 신곡 듣고 눈물 흘리면 시원한 느낌이 들까? 노래 헤메코 웃는 모습들 비 맞는 장면 폐건물

>>1253943

>

얼마 전에 VN 좀 많이 샀고 그걸 아직 다 읽어봐야 돼. 어젯밤은 미연시시 좀 더 읽고 꽤 즐거웠어

그래 다 읽어

>

몰라. 예쁜 지역인데

오키나와 맞아

>

부기업도 생각나

또 오키나와 배경이니까

#1254117
1920×10801.78Mb00:03아니 진짜 거짓말 하지마 | Hearts2Hearts 하츠투하츠 'RUDE!' 리액션

>>1253943

>

그냥 삼촌 팬이야

열혈 삼촌 팬이야?

>

킹정. 회사가 너의 조언 구했어야 됐어

맞아. 내가 뒤늦게 알았지만 회사가 내게 먼저 연락했어야지! 리메이크 선곡은 돈의 문제일까? 프리티걸은 싸고 카라 명곡은 비싼 걸까?

#1254168
3072×40962.43Mb
2458×31961.09Mb
3024×40281.37Mb
3072×40961.67Mb

>>1254108

네 안에 클리키는 이제 눈 부릅떠 있겠네 ㅋ


>

오키나와 맞아

좋아


>

또 오키나와 배경이니까

신기해


>>1254117

>

열혈 삼촌 팬이야?

아마도 그래


>

리메이크 선곡은 돈의 문제일까? 프리티걸은 싸고 카라 명곡은 비싼 걸까?

요즘 인기 올라가서 그렇게 인색하면 안 되네. 명곡 꼭 사들였어야 됐어

#1254274
5504×82567.57Mb

>>1254168

>

부릅떠

>

무섭고 사납게 눈을 크게 뜨다.

흠 그것보다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있다고 할까?

>

아마도 그래

삼촌 화이팅

>

요즘 인기 올라가서 그렇게 인색하면 안 되네. 명곡 꼭 사들였어야 됐어

응 리센느가 지금의 인기를 잘 이용해서 좋은 노래로 컴백해야 되는데

#1254463
1536×2048580.16Kb

오늘이 금요일인 줄 알고 원이 미나미 일본 2편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이 목요일이구나

#1254465
4096×27311.31Mb

76년 전 오늘 북한군이 남침했잖아...다시 그렇게 하기만 해봐 전세계 케이팝 팬들이 달려가서 맞서 싸울 테니까 너도 나도 남한 지키러 가는 거야, 알았지?

#1254467
3024×37831.72Mb

>>1254311

>

좋아

그림 좋다. 머리 색깔이랑 능소화 배경이랑